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아들 생일에 간 스시요비

불타는 신디 2015. 9. 18. 01:08
반응형

오늘은 아들 7번째 생일입니다.

사랑스런 우리 아들~~~!!

며칠 전부터 아들이 생일선물로 레고 시리즈 중에 City 시리즈 중 잠수함 모델을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고, 아들 생일 선물을 사주고 오기로 결정!!


아들에게 먹고 싶은게 뭐냐고 물어보니, 마리오 아울렛 3관 12층에 있는 스시요비에 가서 우동을 먹고 싶다고 하네요~~!

아들 생일인데, 원하는 걸 해주기로 하고는 출발~~~!!



도착하고 보니, 저녁 7시50분 정도 되었네요~~!!

빨리 식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바로 스시요비로 향했습니다.


이곳을 예전부터 아들과 아내와 함께 자주 왔었는데, 여기 우동이 맛있습니다. 

우동 먹으러 자주 오거든요.




아들이 우동이 먹고 싶다고 해서 왔지만, 회전초밥집에 그냥 우동만 먹고 가기엔 좀 아쉽죠~!

그래서 자리를 잡고 앉았더니, 세팅을 해 주시네요~!



간장을 붓고, 그 위에 와사비를 얹어서 섞어주면, 초밥먹을 준비 끝~~!! ^^



수많은 초밥들이 테이블마다 인사하러 다니죠~~!

어서 배를 채우라고 말이죠~~!! ^^

그래서 이제부터 배를 채워보려고 합니다.



제 아내는 제일 먼저 먹는 초밥이 바로 '연어초밥'입니다. 훈제연어초밥을 가장 좋아하고, 훈제연어를 즐겨먹습니다.



저는 가장 먼저 먹는 초밥이 바로 새우초밥이구요.

맛있거나 하는 건 아닌데, 왠지 추억으로 먹는 느낌입니다.



초밥을 먹고 있는데, 아들을 위한 우동이 나왔습니다.

제 블로그에 이 우동먹는 포스팅이 몇개 올라와 있을 정도로 저와 제 아들이 참 좋아합니다.

특히 저는 국물이 참 좋더라구요...ㅎㅎㅎ



이 우동 국물과 면발 보이시나요?? 제가 먹어 본 우동 중에 제일 괜찮은 거 같습니다.

아직 정말 맛있는 우동을 못 먹어봤나??? ㅎㅎㅎㅎ



이 초밥은 뭔지 아시나요??

회 부분이 보통 사람들이 먹지 않는 곳이지만, 가장 맛있는 부분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회를 떠도 저 부분을 가장 맛있다고 하는 분들이 많고, 저 부위만 먹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가 초밥 이름을 잘 모르겠습니다. ^^;



제 아내는 롤을 먹네요~~!

저는 사실 롤보다는 초밥이 좋습니다.ㅎㅎㅎ

롤은 김밥같이 한번에 먹는 걸 좋아하구요.



이제부터 흰살초밥을 먹을 겁니다.

이 초밥은 만들어 놓은지 시간이 좀 지났나 봅니다.

약간 말라보이죠~?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 아들은 초밥들이 레일 위로 지나가는 걸 지켜보더니, 새우튀김을 보고는 얼릉 집어올립니다.

새우튀김을 좋아하는 아들이죠~!



우동과 새우튀김을 같이 드시려는 우리 아들~~!!

비밀인데요....

우리 아들은 새우튀김을 꼬리부터 먹습니다.ㅎㅎㅎ

저와는 완전 반대로 먹는거죠~~!



도미살 초밥입니다.

보통 때는 비싸서 감히 엄두도 내지 못하는 초밥인데, 오늘 같이 특별한 날에는 먹어줘야겠죠?



껍질이 붙어 있는 이 초밥을 뭐라 하던데....

오래전에 읽었던 '미스터 초밥왕'에서 봤는데, 기억이 가물 가물....

아마 이 초밥은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초밥이 괜찮더라구요. 약간 씹히는 맛도 있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 먹는 광어초밥입니다.

이 초밥은 바로 만든 걸 먹었는데, 땡땡한 살이 먹는 느낌을 좋게 해주네요~!

약간 기름기가 있는 듯한 느낌....ㅎㅎㅎ

그래서 안에 와사비도 많이 넣어주셔서, 깜짝 놀랐다는 사실!! ^^



어쨌든 이리 저리 초밥을 먹었는데, 정말 오랫만에 마음껏 먹었습니다.



보이시죠???

이 수많은 빈 접시들....

이 접시들이 다 돈입니다.

이정도 먹었으면, 돈은 정말 많이 나왔을텐데요...

제 아내가 걱정을 많이 하네요~!




제 아들이 먹었던 우동그릇 역시 깨끗~~~!! ^^


아~~~!! 먹을 땐 좋았는데, 이제는 계산할 걱정을 해야 할 때이군요...



엥??????

31,400원????

17접시를 먹었는데???

그것도 비싼 그릇들을 주로 먹었는데???



알고 봤더니, 마리오 아울렛 3관에 있는 스시요비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계시네요~!

모든 접시 1,700원!!!


아~~~!! 그래서 저렴하게 가격이 나왔구나~!!


언제 행사가 끝날지 모르겠는데, 너무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보통 때면 이 정도 먹으면 7만원은 훌쩍 넘게 나오거든요...


우리 아들 생일이라고 하늘에서 선물을 주시나???

아무튼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