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두번째로 받을 구글 애드센스!!

불타는 신디 2015. 9. 22. 00:38
반응형

지난 번에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 수령한 날로부터 4달 정도 지났습니다.

그리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왠지 뿌듯한 느낌이 들었던 애드센스 첫 수령날~~!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ㅎ


이번에도 지급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 번보다 조금 많아진 금액!!!

제가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그리 많은 수익을 올리지 못하지만 이번에도 아들 과자값을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뭐 열심히 하면 언제가는 보다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꺼라 믿고, 오늘도 변변찮은 글을 올려 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