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필요한 정보들/여행정보

일본에서 만나는 비현실적인 관광지 모음

불타는 신디 2015. 9. 27. 21:27
반응형

일본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이 가장 많이 생각납니다.
제가 또한 애니메이션 메니아이기도 하구요.
특히나 일본 애니메이션은 초 현실적인 내용이 많아 판타지 요소가 강한게 특징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배경이 초 현실적이 많은지 잘 몰랐는데, 일본의 비현실적 관광지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조금은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일본의 비현실적 관광지 모음!!

 

1. 카와치후지엔 (후쿠오카)

 

 

 

 

이곳은 '세계의 아름다운 장소 10선'에도 선정된 곳으로 총 80m의 터널을 따라 피어 있는 등나무 꽃이 아주 절경을 이루는 곳입니다. 4월 말에서 5월 말까지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이쿠츠시마신사 (히로시마)

 

 

 

 

바다 위에 빨간 도오리가 떠있는 이쿠츠시마신사는 일본 내에서도 아름다운 명소로 꼽힌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이쿠츠시마신사의 붉은 도오리는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재되었을 정도입니다. 바닷물이 빠지면 걸어갈 수도 있다니, 신기하죠??



3. 아다치 미술관 (시마네)

 

 

 

 

일본 유면 화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미술관인데 미술관보다 더 유명한 건 5만평에 이르는 거대한 정원이라네요~! 12년 연속 일본 최고의 정원에 선정되었을 정도라니...ㅎㅎㅎ

 

 

4. 히타치 해변공원(이바라키)

 

 

 

동화 속 꽃밭 같은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 파란 네모필라입니다. 봄에 절경을 이루는데,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광경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곳입니다. 히타치 공원은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이용시간이 조금씩 다르니 꼭 확인하세요~~!

 

 

 

5. 사가노 대나무 숲 (쿄토)

 

 

 

 

 

여기는 귀족들의 별장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아라시야마로 알려진 곳입니다. 신사로 연결되는 대나무 숲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주변에서 도롯코열차와 뱃놀이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6.  하쿠바무라 (나가노)

 

 

 

 

 

일본의 알프스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맑고 깨끗한 풍경의 예쁜 산촌 지역인데, 겨울에는 스키 타러 많이들 찾는 곳이랍니다.



7. 후지 시바자쿠라 (야마나시)

 

 

 

 

 

지면에 붙어 있는 벚꽃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5월부터 6월 초가 이곳을 방문하기 최적의 시기이니 참고 하세요~~!!



8. 후라노 라벤더밭 (훗카이도)

 

 

 

 

 

동화속에서 튀어 나온 곳 같은 곳입니다. 왠지 이국적인 풍경이 꼭 유럽을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9. 굿 샤로코 (훗카이도)

 

 

 

 

 

화산활동으로 생긴 칼데라호수인 굿 샤로코는 일본에서 가장 크고, 세계에서도 두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심지어 이 호수에는 백조도 살고 있다는 사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