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필요한 정보들/여행정보

사라지기 전에,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1) -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불타는 신디 2015. 10. 6. 13:28
반응형

여행을 다니다 보면, 정말 보기 힘든 멋진 풍경을 만날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세계 여러 곳에는 우리가 감히 상상도 못할 풍경과 체험의 장이 많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곳을 가고 싶으신가요??
저는 너무 많아서 감히 셀 수 없네요~~!
언젠가는 꼭 가보고 싶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네요~~!!

정말 멋진 세계 여행지 중에 조만간 사라질 위기에 처한 곳들이 있답니다.
아~~~~!!
저는 내 눈으로 못보는 건가??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언제 사라질지도 모르니 꼭 가보셔야 할 곳을 소개해 볼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이 바로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이렇게 멋진 곳이 곧 사라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 리튬이 매장되어 있어서 세계각국의 대기업이 광산 개발을 시도하려 하기 때문입니다. 하늘과 땅이 맞닿아 거울을 보듯 환상적인 풍경을 언젠가는 못볼 수도 있습니다.

 

사라지기 전에, 죽기 전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