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오늘 아침은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어봤어요~!

불타는 신디 2015. 11. 30. 13:30
반응형

오늘은 가게에 나와서 1시간 가량 청소 및 정리를 하다 보니,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뭘 먹어볼까 고민했습니다.

 

이럴 때는 보통 군것질을 하는데, 오늘은 왠지 날씨도 추워서 먹으면 든든한 걸 먹고 싶네요~!

 

가게 안을 둘러보니, 제 눈에 확 들어오는 것이 하나 있네요~!

 

 

푸딩팩토리에서 나온 콤비네이션 피도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피자느낌도 나고, 일단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속이 든든할 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은 너로 결정~~!! ^^

 

 

그냥 콤비네이션 피도그만 먹으면 목이 마를테니, 딸기 우유 하나 골라 잡았습니다.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리겠습니다.

아참!!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는 비닐 봉지를 조금 뜯어야 합니다. 그래야 빵!! 하고 터지지 않겠죠??? ㅎㅎㅎ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는, 밀봉된 것은 돌리면 폭발 위험이 있어서 안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다음 꺼내보니, 따끈따근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면서 군침이 도네요~!

사진에도 보이는 모락모락 올라오는 김을 통해 후각을 자극하는 스멜~~!! 음~~~!!

 

한입 배어 먹어봤습니다.

빵도 딱딱하거나, 푸석푸석 하지 않고, 안에 들어간 토핑이든지, 위에 올려진 치즈들이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기에 괜찮더라구요.

 

추워진 날씨이지만,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