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필요한 정보들/컴퓨터, IT관련

게이밍 마우스를 샀습니다.

불타는 신디 2016. 5. 26. 21:02
반응형

얼마 전에 랩탑 노트북을 하나 장만 했습니다.

게임과 영상을 위한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700 Sky Kaiser 15 4k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을 장만 했으니, 이제 게이밍 마우스를 구입해야죠~~!! ^^

 

 

GW01 게이밍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롯데마트를 자주 가거든요...

롯데마트에 하이마트가 있잖아요~!

하이마트에서 2만원 중반대인 게이밍 마우스를....

질렀습니다...ㅎㅎ

 

 

뒷면에 보니깐 게이밍 마우스라 그런지 버튼도 많고, 다양한 기능이 있네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마우스 선이 좀 독특하네요~!

 

 

ㅎㅎㅎㅎ

마우스가 왠지 간지나는 느낌이랄까??

모양부터 "나는 게이밍 마우스"라고 외치는 것 같네요~! ^^

 

 

컴퓨터에 USB를 연결하니, 불이 들어오네요~!!

ㅎㅎㅎㅎ 와우~~~ 신기하네요~~!!! ^^

 

가운데 보면 DPi 버튼이 있습니다.

 

DPi 버튼이 뭐냐면....음.....음.....음.....

 

쉽게 말해서 마우스 감도라고 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마우스 감도가 변하면 색깔이 변해서 어느 정도 감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게이밍 마우스를 써봤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마우스 감도를 쉽게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마우스 감도를 바꿀려면 설정으로 들어가서, 거기서 마우스를 찾아서 감도를 바꾸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버튼 하나로 쉽게 해결할 수 있다니....

 

좋네요~~!!

 

이제는 게임하러 Go G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