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63빌딩 워킹 온 더 클라우드에 갔습니다.

불타는 신디 2016. 12. 7. 15:54
반응형

결혼 기념일을 맞이해서 8살 배기 아들과 아내와 함께 좋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어디가면 좋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 집은 공통적으로 맛있게 먹는 음식이 바로 "스테이크"!!

그렇다면 분위기 좋은 곳이 어딜까??

자주 가지 못하는 곳이면서 분위기 좋은 곳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간 곳이 바로 63빌딩 59층에 있는 "워킹 온더 클라우드"로 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9층에 내리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카운트 양옆으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 옆에 있는 대표 셰프 이력이 눈에 띕니다.

자세히 읽어 보고 싶었지만, 저희가 예약 시간보다 30분 늦게 가서 식사할 시간이 없어서 패스~~~!!



제 아내가 샐러드바를 좋아해서, 샐러드바 이용하는 곳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보시는 대로 샐러드바가 있습니다.

흔한 샐러드바 처럼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후식코너....



저는 개인적으로 푸딩과 케이크가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사실 마카롱은 비추입니다.



여기는 샐러드바만 이용할 수 없구요, 메인 요리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까도 말한 것처럼 우리 식구가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인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샐러드바를 이용했습니다.




ㅎㅎㅎ 우리 아들은 에피타이저로 젤리만 가져왔네요~~!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ㅎㅎㅎ

특별한게 없어 보이네요~!!

그러나 플레이팅은 이쁘군요. ^^





스테이크를 썰어보니, 침이 샘솟네요~~!!

우리집 식구들은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우리 아들은 제 스테이크를 빼어 먹을 정도로 말이죠~~ ^^





맛있게 먹고 난 다음 받아본 가격표....

우와~~~!! 

대단합니다. 이건 식구들과 먹지 않았다면 김영란법에 위배되겠는데요~~!


그러나!!!

제가 쓰는 KB 플래티늄 카드에 쿠폰이 나와서 100,000원을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KB 카드 쿠폰 사용!! 100,000원!!

내 개인 비용은 49,000원을 사용했네요~~!!


그래서 이곳은 우리 식구들에게 1년에 한번 오는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