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역 근처에 있는 무한리필 "스시가든"
가족들과 오랜만에 휴일에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100년(?) 만에 가지는 시간이라 어디로 가서 어떤 시간을 보낼까 하는데, 배가 고프더라구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데, 제가 스시가 먹고 싶더라구요.
와이프도 역시 스시가 땡긴다(?)고 해서 스시를 먹으러 Go Go~~!!
어디로 가야 좋을까 검색했더니, 구글신(?) 께서 철산역 근처 "스시가든"을 알려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스시 가든!!
스시가든 입구입니다. 회전초밥 집인데, 무한리필이라....
과연 수익을 어떻게 내는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도 잠시...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많은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기쁨이 앞섰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반가운 일이죠~~!!)
보통 회전초밥집은 접시가 하나씩 올라가 있는데, 이곳은 2층 높이의 수많은 접시들이 레일을 따라 돌고 있습니다.
종류가 생각보다는 다양하지는 않지만 수많은 스시 접시들의 인산인해(?) 전술로 배고픈 우리 가족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잠시 가게를 둘러봤습니다.
한쪽에 있는 음료수 기계가 있네요~! 원하는 음료 무한리필~~!! ^^
샐러드바가 조촐하지만 한쪽에 있습니다. 무한리필 집에 왔을 때는 개인이 먹을 만큼만 덜어서 음식을 남기지 않는 것이 예의이겠죠???
한쪽에는 카페가 있네요~! 스시가든에서 식사하고 난 다음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1000원만 내면 된다네요~!!
좀 느끼할 수 있는 스시를 마음껏 먹고 난 다음 아메리카노로 입가심을 쏴악~~!! ㅎㅎㅎ 괜찮은 코스 아닐까요??
카페 옆으로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우리 아들도 잠시 이곳에 들러 다른 아이들과 놀고 점심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
다른 곳에 전시되어 있는 샐러드바....
스시말고도 다른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우리 아들은 스시보다는 이런 음식들을 잘 먹기 때문에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무한리필 초밥집인 스시가든의 가장 큰 특징이 뭘까요??
제 사진을 보고 한번 찾아보세요~!
찾으셨나요??? ㅎㅎㅎ
아직 못 찾으셨나요??
힌트를 드릴까요??
뭔가 색깔이 좀 다르죠??
무한리필로 나오는 접시에 와사비가 빠져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나중에 알았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알았습니다. 왜 초밥에 와사비가 들어가야 하는지를 말이죠~~!
와사비 없이 초밥만 먹으니깐 느끼해져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아까 보셨던 샐러드바에 와사비가 있으니깐 꼭 와사비를 조금씩 첨가해서 드셔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걸 꿀팁으로 알려드릴께요~~!!
무한리필 가격은 어른은 2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1인당 8P 초밥을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데, 여기엔 와사비가 들어간 것을 비롯해서 무한리필로 먹는 초밥과는 조금 다른 걸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맛집이라고 소개는 해 드렸지만, 사실 무한리필 집은 맛보다는 저렴한 가격과 많은 음식량이 장점이죠~~!
그래도 퀄리티가 괜찮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가족들과 함께 초밥을 먹는데, 가격이 부담이 되시면 스시가든에 가셔서 마음껏 초밥을 즐기세요~!
사실 회전초밥집에서 배부르게 먹으면 2인 아무리 못해도 6~8만원은 족히 나오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