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갑자기 이가 아픈 아들, 구로구에서 주말에 치과진료 받기

불타는 신디 2018. 6. 17. 14:14
반응형

토요일 밤부터 아들이 갑자기 이가 아프다고 울고 있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별다른 증상이 없다가 갑자기 왜 그러나??


밤이라 급한대로 약국에서 증상을 말하고 진통제를 사서 먹이고 재웠습니다.

제 아들이 10살이라 어금니가 나느라 아플 수도 있다고 약사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밤새 뒤척이던 아들이 아침에도 아프다고 그러네요~!

입술은 말랐고, 미열도 있다보니 아내가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주말인데, 대학병원 응급실이라도 가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아내가 인터넷으로 좀 찾아보더니, 롯데마트 구로점에 일요일에도 영업하는 치과가 있다고 빨리 가자고 서두르네요!


아침 10시 정도에 얼른 씻고 나왔습니다.



도착하니 오전 10시 25분.....


오픈하면서 수술예약환자 때문에 1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안내 주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접수하고 기다리는데, 다행히도 30분 정도 지나자 끝나서 진료를 받았습니다.



5분 정도 진료를 받고 난 다음, 치과의사께서 하시는 말씀이 양치할 때 구석 구석 잘 시키라고 당부하시네요~!


특별한 처방은 없고 양치질만 잘하면 금방 붓기가 가라앉을 꺼라고 해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아들이 토요일 저녁부터 밥을 못 먹어서 그런지 놀고 싶어 하는데 기운이 없네요~!


집으로 와서 아들 밥을 주고 진통제를 먹이고 한숨 재웠습니다.



저희처럼 급하게 치과를 가야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로 롯데마트 4층에 있는 웰 치과를 이용하세요~!


진료시간이 월, 수, 금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화, 목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일요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료합니다.


365일 진료한다고 하지만, 롯데마트가 한달에 2번인가 쉬니깐 그날은 피해야 겠죠~!!


꼭 전화하시고 확인하고 진료받으세요~!


구로 롯데마트 웰치과 02-2675-22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