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이 런닝맨에서 보여주는 영화대사 맞추기 능력 대다나다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보여주는 활약상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돌+아이 캐릭터를 제대로 잡아가고 있습니다.
털털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요즘은 별명부자로 수많은 별명을 보유하면서 예능에 제대로 정착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미션 중에 유독 영화대사 맞추기 게임이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신과 함께 미션 중에 영화 앞 부분 대사 일부를 듣고 영화제목 맞추는 게임이 있었는데, 전소민이 김종국에게 답을 알려 주는 모습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했던 게임 중에 '넘버3' 게임은 한꺼번에 영화 3개 대사가 나와 영화제목을 맞추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여기에서도 전소민이 고민하는 김종국에게 영화 제목을 은근슬쩍 알려주는 장면이 보였습니다.
연기자인 전소민이 그동안 영화를 많이 보고, 연구한 흔적이 이런 게임에서 드러나네요~!!
특히나 다른 멤버들은 전~~혀 감을 잡지 못한 영화제목들을 맞추는 것을 보면서 연기자 전소민의 또다른 흔적들을 발견하네요~!!
유재석 같은 경우는 시간을 쪼개서 수많은 채널들을 모니터링하면서 바쁜 스케쥴에도 불구하고 최신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것은 잘 알려진 이야기 입니다.
전소민이 비록 연기자로서 유명세를 타지는 못하고 예능인 런닝맨을 통해 유명세를 얻고 있다고는 해도 연기자로서 해야 하는 기본적인 소양은 놓치지 않을려는 모습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필자도 개인적으로 영화를 좋아하지만, 누구나 알만한 대사를 제외하고는 얼마 되지 않는 대사를 듣고 영화를 맞춘다는 건 영화에 대한 상당한 소양이 없고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기대해 봅니다.
예능을 넘어 정통연기자로서도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보여줘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연기자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