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아들과의 추억

아들과 함께) 구로 롯데마트 트렘플린 파크 바운스에서 주말 보내기

불타는 신디 2018. 7. 2. 00:14
반응형

7월 첫째날 일요일에 아들과 오랜만에 시간을 보내려고 했는데, 장마에 태풍까지 온다고 밖에는 비가 계속 내리네요~!!


아들이 축구공 사달라고 해서 밖에 나가 공이라도 함께 차려고 했는데, 비가 오니 아들은 실망하네요~!!


그래도 축구공을 사러 고척 구로 롯데마트에 갔습니다.


롯데마트에 가니, 트렘플린 파크 라는 전단지가 곳곳에 붙어있습니다.


아들은 여기서 놀고 싶다고 해서, B1 층으로 내려 갔습니다.



Vaunce 라고 적혀 있네요~!!

롯데마트 지하 1층 하이마트 옆에 새로 생겼더라구요.



바운스 입장 안내가 붙어 있습니다.

연령별 이용 시간이 따로 있습니다.

영유아 ~ 학생 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성인은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 3시간만 이용 가능하네요~!



입장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미끄럼 방지 양말이 필요한데 저희는 모르고 가서 바운스에서 판매하는 미끄럼 방지 양말을 3,5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팔찌를 주는데, 찜질방 키랑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바운스를 이용하는 동안 음료를 비롯해서 음식을 사먹을 때 사용하고 기본 2시간이 넘어가면 추가요금을 내야하기 때문에 결제는 퇴장할 때 합니다.



유아들만 이용할 수 있는 유아 트램폴린 존이 있습니다.



유아들이 이용하는 트렘폴린이기 때문에 굉장히 아담합니다.



한쪽에는 유아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렘폴린하다 지친 유아들에게 다른 놀이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조그만하게 있어서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냥 트램폴린만 하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O.X 퀴즈라든지, 클럽처럼 신나는 음악을 틀어주고 조명을 만들어줘서 아이들이 트램플린을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쪽엔 암벽등반과 스치로폼으로 위험하지 않게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이곳은 카운터겸 카페 입니다.

아이들은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는데, 긴 시간동안 지루할 수 있는 부모들을 위한 공간이죠~~!!



아이들을 위한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생일파티 내지는 아이들을 위한 기념일에 대여해서 식사나 간식을 먹고 트램폴린에서 신나게 놀 수 있도록 만든 공간입니다.



곳곳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부모님들은 안심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안전요원 및 일하시는 분들의 사진과 이력이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왠지 더 믿음이 가는 이유는 뭘까요~~??


신나게 놀고 난 다음 아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옆에 있는 푸드코트로 갔습니다.



아들은 짬뽕, 저는 돌솥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말에 구로구에 사시는 분들, 오류동, 개봉동, 고척동, 구일 쪽에 사시는 분들 중에 주말에 아이들과 갈 곳을 찾는 분들이나, 비오거나 눈이 와서 실내 액티비티를 원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 추천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