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필요한 정보들

사진 찍기 좋은 곳 - 상암동 하늘공원

반응형

오늘은 가을비가 많이 오고 있네요~!

 

사무실에 앉아서 창밖으로 내리는 비를 보고 있으니, 왠지 센치해지는~~~~!!

음~~~~~!!!

따뜻한 커피 향기가 더욱 감성을 자극하네요~~!!

 

 

 

 

음~~~~!!! 스멜~~~~~!!

 

이번 비가 그치면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겠죠~~!!

 

그래서 오늘 포스팅을 '가을에 사진 찍기 좋은 곳-상암동 하늘공원' 편을 준비했습니다.

 

 

 

하늘공원은 다들 아시다시피 예전에 서울에서 나오는 쓰레기를 버리던 매립지였습니다.

예전에는 이곳을 지나다닐때마다 창문을 닫고 다니던 기억이 나네요~!

냄새가 정말 많이 났었거든요.

그런데, 그런 쓰레기 매립지를 흙으로 덮어버려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원으로 조성을 하다니....정말 기발하네요~~!! 

 

 

이곳은 하늘공원으로 올라가는 또다른 계단입니다.

이렇게 보면, 어떻게 올라갈까 생각하겠지만, 여기를 오르면서 보면 서울 한강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조금씩 넓게 보이는 탁 트인 한강 경치는 올라갈 때의 힘든 것을 다 잊게 만들어 줍니다.

 

 

하늘공원에는 갈대밭, 또다른 말로는 억새풀이죠~!!

억새풀이 유명합니다.

여름에는 푸른 갈대 숲이 펼쳐집니다.

푸르른 억새풀 사이로 만들어진 길을 걷다보면 정말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런데, 갈대밭의 진 풍경은 바로 가을부터 펼쳐지는 갈대밭입니다.

 

 

점점 하얗게 변하는 갈대밭, 억새풀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갈대밭의 진풍경을 사진에 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이곳을 시시때때로 찾아 와서 사진을 찍습니다.

 

 

 

하늘공원에서는 갈대밭, 억새풀외에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은 야경이 또 멋진 풍경인거 아시죠~~!

하늘공원에서 보는 서울의 야경은 또다른 느낌이죠~~!!

 

 

하늘공원에서는 시시 때때로 수많은 장관을 연출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진작가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구요.

 

 

아참!! 매년 10월에는 하늘공원에서 억새풀 축제가 열립니다.

 

 

밤에 보는 하늘공원의 야경은 정말....

ㅎㅎㅎㅎ

 

이번 비가 그치면, 더욱 맑은 공기와 높고 푸른 하늘과 선선해 지면, 카메라를 들고 하늘공원으로 가야 겠습니다.

저도 아마추어 사진작가로서, 좋은 사진을 찍고 싶네요~!

물론 일상에서 벗어나 또다른 자유를 만끽하고 싶은 마음도 가득하구요....ㅎㅎㅎㅎ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찾아 떠나보는 건 어떨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