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필요한 정보들/컴퓨터, IT관련

소니 뮤직캠을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요즘 영상작업에 홀딱 빠져 버렸습니다!! ㅎㅎㅎ

유투브에 올리는 재미 때문에 영상 작업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지만, 점점 빠져 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모션 5를 시간이 날때마다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래 음악공부를 하던 사람이라, 음악 작업을 위한 카메라를 사려고 고민했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소니에서 나온 뮤직캠!!

 

SONY HDR-MV1 뮤직캠

 

쿠팡에서 약 48만원 정도 주고 메모리 64G 까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온 구성품들입니다.

다양하죠??

필요하다면 필요하고, 불필요하다면 불필요할 수 있지만

언젠가는 필요한 것들이니, 잘 챙겨놔야죠~~!!

 

 

이 카메라가 뮤직 캠인 이유가 바로 앞에 달린 2개의 지향성 마이크 때문이죠~~!!

제가 잠시 테스트 해 본 결과 상당히 예민하면서도 좋은 음질이 녹음되더라구요.

뮤직캠 역시 액션캠과 같이 광각 화면입니다.

 

 

무게는 상당히 가볍고 크기도 그리 크지 않아서 녹화가 잘 될까 생각하지만,

상당히 만족하는 퀄리티가 나옵니다.

다음번에는 직접 찍은 화면을 올려볼께요~!!

지금 보시는 화면은 스티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Wi-Fi 기능이 마음에 듭니다.

앱을 다운 받으시면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박스를 뜯어 볼까요??

 

 

설명서와 정품보증서가 제일 먼저 눈에 띄네요~!!

 

 

따로 사은품으로 넣어 준 예비 베터리와 충전기 입니다.

헨드폰 충전기에 꽂아서 사용할 수도 있고, 자동차 시가잭에 꽂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사실 그냥 보면 되게 허접해 보이기는 하지만 말이죠~~!!

 

액정에 붙일 수 있는 보호필름도 함께 왔습니다.

가위로 오려서 사용할 수 있는 보호 필름이 함께 왔습니다.

 

사실 뮤직캠으로 찍은 영상은 있는데,

영~~~ 엉망이라 올릴 엄두가 안나네요~!!

 

좀 더 좋은 소리를 낼 수 있을 때,

그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음향 콘솔에서 뽑은 소리가 아니라 카메라에 있는 마이크로

녹음된 음질 중에 이 뮤직캠 소리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