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추천하는 맛집

김포 리도체에서 스테이크 세트를 먹었어요~!

반응형

아내와 아들이 스테이크를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김포에 있는 스테이크 집을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리도체" 입니다.

장기동에서 구례동으로 넘어가는 길목에 있는 리도체에 도착했습니다.

단독건물로 있는 곳이라 순간적으로 지나가 버릴 수 있습니다.

입구에 적혀 있는 가게 홍보 문구!!

모든 메뉴는 20년 경력의 셰프가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

어떤 면에서는 기대가 되네요~!!

밖에서 보는 리도체 전경입니다.

안에 들어가는 통로에 보이는 와인 병들이 왠지 고풍스럽네요~!!

제 아내는 이런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저희 가족은 세트메뉴로 다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아직 아내가 오지 않아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를 좀 살펴봤습니다.

사장님의 개성이 드러나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여러 물품들을 재활용해서 인테리어로 꾸미는 느낌이 개인적으로 좋네요~!

예전 호주에서 식당을 갔을 때, 받았던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를 봤습니다.

그때도 신선한 느낌을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홀이 아늑한 느낌이 있네요~! 저녁 때 갔는데, 아직 해가 지지 않아서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의 느낌이 운치가 있어서 좋습니다.

바로 막 구운 마늘빵의 풍미가 벌써부터 식욕을 당깁니다.

대신 마늘빵은 추가 비용이 든다는 걸 기억하세요~!

연어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이런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연어는 냉동연어를 해동시킨 게 나오는데, 제가 미식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그냥  보통 먹던 냉동연어 느낌이랑 조금 다르더라구요~!

해동을 잘하신건가?? ㅎㅎ

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플레이팅이 이쁘네요~! 

20년 경력의 셰프의 내공이 보이네요~!!

크림 파스타는 아내가 좋아하는 메뉴라 주문했습니다.

저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지 않아서 맛만 봤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느끼하지 않고, 단백하면서도 크림의 맛이 풍부해서 저는 좋았는데,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 아내는 좀 더 크림 맛이 진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메인 디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철판이 뜨거워서 각자의 취향대로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지랑 호박은 별로 였습니다.

익히다 보니깐 물껑한 느낌의 식감이 안 좋았습니다.

저는 물껑한 느낌의 식감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젤리도 별로 안 좋아합니다.

고기에 시어닝이 잘 되어서 스테이크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들이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는 고기 사이즈가 조금 큽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음식점이라 깔끔하고 맛이 괜찮습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