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추천하는 맛집

김포와 검단에서 해물짬뽕이 맛있는 "복많네 짬뽕"

반응형

짬뽕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복많네 짬뽕' !!

네이버 검색에서 본 사장님의 당부!!

'복많네 짬뽕'이 멀지 않은 곳에 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헷갈린다고 그러네요~!!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시면 다른 '복많네 짬뽕' 집이 우선해서 나옵니다.

꼭 카카오 맵이나 티맵으로 검색하세요~!!

사거리 건너편으로 보이는 '복많네 해물짬뽕' 간판!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작고 여러 간판들 속에 있다보니 아차 싶으면 바로 넘어갈 것 같습니다.

건물 뒤편으로 와서 언덕위로 올라오면 복많네 짬뽕이 단독으로 사용하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충분히 많은 인원수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기본세팅입니다. 반찬은 셀프로 먹을 만큼 담아오는 시스템입니다.

셀프 반찬코너 옆에 공기밥도 있습니다. 공기밥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런 줄도 모르고 볶음밥을 시켰네요~~!! ㅠㅠ

아들이 해물짬뽕을 먹으니 블로거로서 다른 메뉴를 시켜서 다양하게 글을 쓰고 싶은 마음에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후회가 됩니다. ㅠㅠ

복많네 짬뽕집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해물짬뽕과 볶음밥을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중에 잠시 화장실을 다녀오는데 수조에 전복을 담아두고 있네요~!

이런 수조 하나로 싱싱한 전복을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왠지 더욱 식욕을 자극합니다.

볶음밥이 먼저 나와서 배고픈 아빠부터 한 숟가락 먹기 시작했습니다.

아쉬운 건 볶음밥에 짬뽕 국물은 국룰인데, 계란국이 나와서 매우 아쉽습니다.

그래서 아들의 짬뽕 국물을 대신 먹었습니다.

해물짬뽕이 푸짐해 보입니다. 

오징어와 홍합과 쭈꾸미와 전복, 가리비 등등...

해물이 상당히 많네요~!!

복많네 짬뽕집의 인기 요리 답습니다.

14,000원이 아깝지 않네요~!

다음번에는 아내까지 다함께 와서 맛있는 짬뽕과 요리를 먹어보는 걸로....

다시 블로그를 작성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