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마음대로, 내 생각대로

홍준표 대표의 막말.....보수의 희망입니다.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국민 중에 자신을 보수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요즘 자한당과 홍준표 당대표의 언행에 대해 많은 회의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TK지역 중에서 골수 보수, 연세드신 분들 중에 보수인 분들을 제외하고는 점점 TK 민심조차 돌아서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중에 대다수가 이젠 자유한국당을 보수당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보수의 품격도 사라지고, 논리에 맞지도 않은 떼만 쓰는 듯한 어거지 발언들을 보면서 너무도 부끄럽습니다.


어느 누가 그랬던가요??

홍준표 당대표 때문에 자유한국당이 망한다고....


4월 27일 제 3 차 남북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김정은 조선로동당 위원장의 한반도 비핵화를 비롯한 수많은 어젠다는 대한민국 국민을 넘어서서 전 세계가 박수치는 일입니다.


그런데, 26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일본 방송 아사히 TV 시사프로그램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 내용은 과연 대한민국 제1야당 대표가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서 외국방송 인터뷰, 그것도 일본 방송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이라고 하기엔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북한이 발표한 것은 핵 폐기 선언이 아니라 핵 보유 선언이어서 회담 목적에는 전혀 맞지 않는다”며 “국제사회 제재가 엄중하기 때문에 이를 피하기 위한 제스처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정은의 위장 평화 쇼를 나는 믿지 않는다”고 날을 세웠다.   

  
그는 또 “과거 두 번의 남북정상회담처럼 경제 제재로 체제 유지가 곤란한 북한을 살려주기 위해 정상회담이 이뤄지고 있다”며 “초조하게 성과를 내려고 하면 미국이나 한국은 또 한 번 북한에 속게 될 것”이라고 지적

[출처: 중앙일보] 홍준표, 日 언론과 인터뷰서 “남북정상회담, 좌파만 지지”

 


와~~~~!! 대단한 홍준표 대표입니다.


27일 남북정상회담 공동성명이 발표하고 만찬을 즐기고 있을 때쯤, 홍준표 대표는 페이스북에서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히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과 홍준표 대표가 그리 따르고 싶어 안달나 있는 트럼프 대통령 및 미국정부의 입장도 남북정상회담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는데도 "대국민 쇼"라고 지칭하네요~!!


남북정상회담은 남북 위장평화쇼라고 말하는 자유한국당과 홍준표 대표는 과연 그동안 무엇을 했나요?


그저 전쟁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전쟁광 같은 언행을 보여줘서 한반도에 핵전쟁이 날 수도 있다는 불안감을 조성하고 그런 안보팔이를 통해 자신들은 평화를 바라는 국민들을 기만해서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홍준표 당대표를 지지합니다.


아직도 친박세력이 건재하여 박근혜 석방을 외치고 있는 자유한국당을 없애기 위해 "논개"작전을 펼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 및 재보궐 선거에서 자유한국당의 참패를 이끌어내서 자유한국당 자체를 없애버리려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 이유는 자유한국당이 사라져야 대한민국에 진정한 보수당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홍준표 당대표는 보수 애국자가 분명합니다.



건전하고 합리적인 보수정당이 없던 대한민국에 새로운 보수를 등장시키기 위해 적장인 자유한국당과 함께 침몰하려는 당신이야 말로 이시대가 원하는 영웅입니다.


대한민국의 보수를 지지하지만, 차마 입밖으로 "나는 보수다"라고 말할 수 없었던 국민 여러분!!!


홍준표 당대표를 미워하지 마십시오. 

홍준표 당대표를 욕하지 마십시오.

홍준표 당대표를 지지해 주십시오.


홍준표 당대표가 망할수록, 자유한국당이 망할수록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보수세력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