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아들과의 추억

(사진+동영상) 어린이날 아들과 함께 간 일산 아쿠아플라넷

반응형

어린이날인데, 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까, 어떻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줄까 고민했습니다.


초등학교에서 얼마 전에 현장학습으로 다녀온 일산 아쿠아플라넷에 가족이 함께 가자고 했던 아들의 말이 생각이 나서 시간을 내서 다녀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입장권을 구입하고 나니, 아들이 신나서 전날부터 혼자 노래부르고 들떴습니다. 



일산 아쿠아 플라넷에 도착해서 1층 입구에 들어서니 티켓팅하는 곳이 보이네요~!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구매고객 입장안내 현수막이 있네요~!

오픈마켓인 G마켓, 11번가, 옥션, 소셜커머스인 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신 분들은 2층 입구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한 메세지를 보여주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은 2층으로 곧바로 Go Go~~~!!!



월드스타들을 밀랍인형으로 만들어서 관람할 수 있게 만든 얼라이브 스타 공간이 있네요~!

오늘 여기까지 가기엔 시간이 없어서 이곳은 다음에 가기로 했습니다.



아쿠아 플라넷에서는 각종 물고기와 동물들을 설명하고 있어서 아이들에게 물고기 공부 및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수족관을 만든 컨셉도 괜찮고, 이뻐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니모를 찾아서', 애니메이션을 본 사람이라면 알만한 물고기 들도 있습니다.

조명을 받아 수족관 전체가 사진이 이쁘게 나오네요~!!



출입구로 만들어진 통 속을 보니 해파리들이 있네요~!

조명에 따라 예쁘게 보이는 것에 해파리도 뒤지지 않습니다.



투명한 몸에 빛이 통과하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해파리에 자연스레 사진기 셔터를 누르는 것은 당연한 거죠~!!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했던 문어 해파리 입니다. 꼭 문어처럼 생겼네요~!!





조명이 예뻐서 그런지, 색감이 좋네요~!

별로 보정을 안했는데도, 화려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제 아내는 여기서 스마트폰으로 여러장 사진을 찍었습니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에는 공연 및 생태설명회가 있습니다.

시간을 잘 맞추면 좀 더 아쿠아플라넷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관람 시간표를 올려봅니다.

프로그램은 내부사정 및 생물 컨디션에 따라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으니까 감안하고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있으니깐 그 안에 관람하시는게 보다 효율적이겠죠??



우리 아들은 며칠 전에 이곳에 와서 그런지 공연에는 관심이 없네요~!

잠시 앉아 있다가 바로 한 층을 올라가서 3층 입구로 향했습니다.

입구에 레고를 중심으로 만들어 진 걸 보니, 컨셉이 궁금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른이고 아이 할 것 없이 닥터피쉬에게 손을 내어 주는 것은 색다른 체험입니다.

우리 아들 말고도 많은 아이들이 닥터 피쉬에 손을 내어 주며 즐거워 하네요~!




사실 우리 아들이 엄마 아빠랑 이곳에 온 이유가 아쿠아 캔들 체험을 하고 싶어서였나 봅니다.

이곳에서 멈춰서서 계속 관심을 가지니 말이죠~~!!

아들이 떼 쓰지 않고 배회하는 모습을 보니 왠지 마음이 짠하네요~!

그래서 아들에게 아쿠아 캔들을 만들게 지갑을 열었습니다.


아들!!! 굉장히 좋아하네요~~! 수족관을 자기 손으로 직접 만들수 있으니 말이죠~~!!


완성되었습니다.


 

심지를 꽂으면 캔들이 되는데, 그냥 저희 가족은 방향제로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들이 직접 만든 걸 오래 오래 간직하고 싶은 마음도 있구요.



일산 아쿠아 플라넷은 수중생물만 구경할 수 있는 수족관이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고 체험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색다른 체험은 바로 앵무새 먹이 주기 체험입니다.





제 아들 손위에서 먹이를 먹던 앵무새들 중에 한마리가 똥을 싸고 가는 바람에 아들에겐 기분 나쁜 추억이 되어 버렸지만, 개인적으로는 참 좋더라구요.

저도 손 위에 많은 앵무새들이 올라와서 먹이를 먹여봤는데,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면 스카이 팜이란 공간이 나오는데, 아이들이 가축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대관령에 있던 아기동물농장, 양떼 농장에서 경험한 것을 이곳에서 소규모로 체험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래 영상은 저희 가족이 함께 한 일산 아쿠아 플라넷에서 경험한 것을 5분짜리로 편집한 동영상입니다.





*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