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추천하는 맛집

이태리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728x90
반응형

점점 날씨가 가을을 넘어서 겨울로 향해가는 이 시점에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음식이 생각나죠??
여름에는 몸에 열을 식혀 주기 위한 차가운 음식들을 즐겨 먹었다면,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하고 포근한 음식을 먹으러 가 볼까요??

오늘은 그 따뜻함과 포근함을 줄 음식으로 이태리 가정식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1. 까사디노아

 

 

 

 

아기자기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선보이는 까사 디 노아는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탈리아인 오너 셰프와 그의 아내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이곳에서는 이탈리아에서 수년간 경력을 쌓은 셰프가 주방을 책임져서 그런지 정통의 맛을 살려 낸 것이 특징입니다. 음식과 어울리는 와인도 두루 갖추고 있어서 분위기를 내기에도 좋습니다.

 

 


 

 


2. 담안(DamAhn)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담안은 이탈리안 가정식과 나폴리 화덕 피자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날이 좋은 날은 창을 열어놔 신선한 바람과 함께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류도 판매하고 플레이팅이 깔끔하고 정갈해서 중요한 모임이나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3. 예환(Ye'hwan)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예환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배예환 셰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입니다. 이탈리안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음식이 특징인데요, 배예환 셰프는 미식가들 사이에서 소스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고 대형 백화점에 '예환드레싱델리'를 입점시킬 정도로 새콤달콤한 걸로 유명합니다. 구운 통오징어와 그린샐러드는 든든한 샐러드로 먹기에 좋고 리조또는 해장요리로 드시면 어떨까요?? ㅎㅎㅎ

 

 

 



4. 레빠쥬 (Les Pages)

 

 

 

 

가로수길 뒷편에 자리잡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인 레 빠쥬는 썸남, 썸녀와의 두 번째 만남에 가면 어두운 조명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 좋을 듯 합니다. 블루베리 마스카포네는 너무 달거라고 예상했지만, 블루베리가 자칫 느끼할 수 도 있는 마스카포네 치즈를 잘 잡아 주어 와인과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스테파니 카페 (Stephanie Cafe)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스테파니 카페는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홈메이드 방식으로 건강하게 만드는 각종 웰빙 파스타와 최상급 한우 스테이크 그리고 쉐퍼드파이와 맥앤치즈 같은 서양 가정식까지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유기농 밀가루, 설탕으로 그날 그날 제공하는 식전빵과 베이커리류 그리고 공정무역 유기농 커피와 각종 와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따뜻한 이태리 가정식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외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