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입원했다가 퇴원했습니다. 뇌출혈 흔적 및 고혈압과 당뇨까지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쉬면서 평상시에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었습니다.
아내가 들깨 삼계탕을 함께 먹자고 해서 같이 갔습니다.
"한강 삼계탕"
주소는 김포한강11로 438번지에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는 자가용으로 2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한강 삼계탕 주차장은 협소합니다. ㅠㅠ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도착했습니다. 손님들이 많았지만, 대기시간 없이 바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길 건너편에 공원 주차장이 있습니다. 공원에 있는 주차장은 한산하니,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식사 이후에 공원을 산책해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옆 건물에는 커피 전문점도 있으니 식사 후 티타임으로 데이트를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랑 제 아내는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서 티타임은 스타벅스로 가기로 했습니다.

한강 삼계탕 입구에 들어서니 연예인들 사인과 인증 사진들이 붙어있습니다.
유명하긴 하나봅니다. ㅎㅎ
맨날 뒷문으로만 다녀서 앞문에 이런게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SBS 방송국에서 선정된 맛집이라는 문구와 여러명의 연예인들 사인과 인증 사진들이 왠지 신뢰를 더욱 가게 만드네요!!

한강 삼계탕 10주년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계탕 가격이 15,000원, 한방 삼계탕이 17,000원, 들깨 삼계탕이 17,000원, 옻 삼계탕이 19,000원입니다.
한강 삼계탕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아무때나 방문하시면 맛있는 삼계탕을 드실 수 있습니다.

한강 삼계탕을 이용하시면 아까 보셨던 공원 주차장을 1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강 삼계탕 기본 반찬입니다.
깍두기와 김치, 고추와 양파절임, 쌈장이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한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을 자유롭게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들깨삼계탕이 한강 삼계탕 집에서 주력 상품입니다.
한정판매이기 때문에 너무 늦게 방문하시면 들깨 삼계탕을 못 드실 수 있습니다.

들꺠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걸쭉한 국물이 특이하네요.
고혈압인 제가 들깨 삼계탕을 먹는 이유는 들깨에 기본적인 간이 되어 있어서 소금을 첨가 하지 않아도 맛이 나기 때문에 저염을 할 수 있고, 닭이 단백질이라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제 아내가 닭고기를 저에게 조금 더 나눠줘서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들깨 삼계탕을 먹고 난 다음에 일반 삼계탕을 먹으니깐 뭔가 심심하네요.
간을 쎄게 먹는 것이 부담스럽고, 또 밥을 말아 먹어야 하는게 고혈압 환자이면서 당뇨환자에게는 부담이 됩니다.
그런데 들깨 삼계탕은 먹을 때도, 먹고 난 후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든든하네요!!
어르신들이나 부모님, 환자들, 몸보신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