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청량리 시장에서 짜장면과 왕만두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반응형

오늘 납품할 물건들을 구하러 청량리 시장에 갔습니다.

그러다 점심때가 되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눈에 들어온 것이 바로 '옛날짜장명'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옛날 짜장을 먹어볼까 해서 들어갔습니다.

들어간 곳이 "홍두깨 손 칼국수"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전화번호는 957-7734입니다.

이곳은 도로변에 있는데, 청량리 청과시장에서 우리은행쪽으로 나가다 보면 옆쪽에 있습니다.

 

 

저는 만두를 워낙 좋아해서 짜장면+왕만두 세트메뉴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ㅎㅎㅎ

사실 저렴하기도 하고 해서 그냥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많습니다. 손짜장면, 칼국수, 칼만두국, 비빔밥, 돌솥비빔밥, 짜장밥 등이 있습니다.

 

 

배가 고픈데, 짜장면이 먼저 나왔네요~~!

세트메뉴라서 짜장면 양이 좀 작습니다.

짜장면만 시키면 이것보다는 좀더 많이 나옵니다.

벌써 보기만 해도 옛날 짜장면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ㅎㅎ

 

 

왕만두가 나왔습니다.

3개 나왔는데, 먹다보니 양이 적절하더라구요.

왕만두는 그냥 시중에서 먹는 만두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먹었습니다.

사실, 여기는 칼국수가 메인 메뉴인 것 같은데, 칼국수를 먹을걸 그랬나 싶네요~~~!!

다음에는 칼만두국을 먹을려구요....ㅎㅎㅎ

사진을 보다 보니, 저녁때라 또다시 배가 고파집니다...ㅎㅎㅎ

맛있는 저녁 먹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