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오늘도 아침을 간단히 먹었습니다.

반응형

오늘도 아침에 가게에 나와서 청소하고, 정리하고 나니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오늘도 간단히 먹어보려구요.

밖에는 비가 부슬 부슬 오니, 더욱 배가 고파지네요~!! ^^;

 

그래서 골라본 게, 푸딩 팩토리에서 나온 불고디 피도그!!

 

 

안의 치즈와 빵이 먹기 좋을려면 전자레인지에 약 1분 가량 돌려야 되더라구요.

 

 

그냥 빵만 먹기엔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하나 꺼내 들었습니다.

 

 

전 1분 10초 정도 돌리고 나서 꺼내봤더니, 이런 모양입니다.

 

 

가까이에서 보니, 모양은 갖추고 있네요~! ^^

토핑부터, 치즈 위에 뿌려진 모양까지...ㅎㅎㅎ

 

 

양쪽을 잡아 찢어 봤습니다.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먹고 난 다음 평을 해 보자면....

나름 냉동식품이지만, 피자느낌을 제대로 표현하려고 했었다.

그런데, 불고기 피도그라서 불고기가 들어갔지만, 고기 질감은 좀 그렇네요~! ^^;

 

그래도, 나름 간편하게 먹기엔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