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봄비가 오니, 벚꽃이 다 떨어지네요~!

반응형

서울에 봄비가 많이 오네요~!

일기예보에서는 비가 많이 오지 않는다고 하던데, 생각보다 많이 오네요~!

강원도 산간에는 4월에 눈이 온다고 하는데, 서울도 춥긴 하네요!!

저는 차 안에 히터를 약하게 틀 정도라서....ㅎㅎㅎ

이번주에 벚꽃이 다 질꺼 같긴 했는데, 비가 와서 더 빨리 벚꽃이 져 버리네요!



바닥에 많은 벚꽃이 떨어졌습니다.

이쁠 것 같다는 길에 벚꽃이 떨어졌는데, 멀리서 보니 꼭 눈이 온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이네요~!!



벚꽃이 떨어지면서 나무에는 푸르른 잎이 새록새록 나고 있네요~~!


이 벚꽃이 이번 비가 그치면 거의 다 떨어지겠지만, 이제는 푸른 계절인 5월이 한 걸음 더 다가온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