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구글 애드센스로 처음 수익을 받을 기대감에....ㅎㅎㅎ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아주~~!! 조금씩 내고 있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했던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 했는데,

이제 저의 소소하고 조촐하게 운영하던 블로그로

최소 수익금을 채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US$ 100 이 되어야 지급되었는데,

제 메일로 지급이 보류되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확인해 보니,

미지급 수입이  US $ 118 이 되었네요~~!! 


와우~~~!!!



이제 드디어!!!


받을 수 있겠군요....ㅎㅎㅎ


아들에게 과자라도 사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어떻게 받을까 알아봤는데,


이런!!!!



알고 계시나요??? 

해외에서 송금받을 경우 건당 10,000원의 수수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이리 저리 알아보니, 

$300 이하에서 수수료 면제인 은행이 

SC제일은행 과 우체국이라고 

다른 분들이 포스팅을 하셨네요~~~!!


그래서 직장에서 가까운 SC제일은행에 가서 

통장을 개설하려고 했는데, 

집 근처 은행으로 가야 한다고, 


다른 은행에서 통장 개설한지 1개월이지나야된다며...

은행에서 거절 당했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봉천동에서 개봉동으로....

지치고, 답답합니다!!


그래서 저의 주거래 은행인 국민은행으로 알아봤습니다.



수수료 징수 기준입니다.

외화 표시 타발송금은 건당 10,000원입니다...


그러나 면제 기준이 있네요~~!!


면제 기준미화 300불 상당액 미만인 경우,


미화 2만불 초과 포지션 발생하는 경우,


MVP 스타고객 면제(로얄스타 50% 감면)


원화 표시 타발송금은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저는 어쨌든 미화로 100달러정도 되니, 

면제대상이네요~~!!

ㅎㅎㅎㅎ


그래서 애드센스 계정에서 지급방식을 변경했습니다.

21일 이후에 지급될 예정이니,

그동안 부푼 기대감으로 기다려 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