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고촌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먹은 아이스크림

반응형

오늘은 어버이날입니다.

일을 마치고, 아버지가 일이 끝나길 기다렸다가 모시고서 고촌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습니다.

동생이 아버지한테 선물한다고 오는 길에 부탁해서 모시고 왔는데, 좀 일찍 도착했습니다.

아버지랑 시간을 잠시 보내려고 하는데, 제 눈에 들어온 곳이 Godiva라는 곳이 보이네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라 그런지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너무 칭찬인가?? ㅎㅎㅎ

Godiva는 벨기에에서 온 매장인가 봅니다. 1926년인가??? 암튼 오래된 매장인 것 같더라구요.



들어와 보니, 별다른 게 없네요~~!!

매장을 찬찬히 살펴보니, 여기는 초콜렛 전문점 같네요~!



한쪽 벽면에는 원래 벨기에 있는 매장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쪽 면에는 초콜렛이 포장되어 전시되어 있구요.

초콜렛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매장 앞쪽에는 파는 초콜렛이 어떤 것인지,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랑 종류별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초콜렛 가격치고는 좀 비싼 것 같지만, 일반적으로 파는 초콜렛과는 다르니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흥미가 생기는 매장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봄이지만, 더운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이곳에서 가장 잘 나가는 상품인지는 모르지만, 더블 초콜렛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광고전면에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 온 사람들 80%가 이 더블 초콜렛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더라구요...

특히나!! 여자분들 대부분이요....ㅎ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워낙에 단것을 좋아하셔서, 더블 초콜렛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사 드렸습니다.



보시다 시피 더블 초콜렛 소프트 아이스크림입니다...

아버지 말씀으로는 맛이 좋다고 하시네요~~!

부드러우면서도 초콜렛 특유의 텁텁함이 없다고 하시네요~!!


사진을 보여줬더니, 제 아내가 자기도 데리고 가서 사달라고 조르네요~~!!

제 아내도 워낙 군것질을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합니다.

내일 저녁에 아버지와 동생 식구들과 함께 식사하러 갈때, 잠시 들러서 사줘야겠습니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