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

가족과 함께 먹은 저녁 - 롯데몰 매드포갈릭

반응형

8월 첫째주 월요일인 오늘!!

올림픽대로는 많이 막히네요~!



가족들과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차를 타고 김포공항으로 향하고 있는데,

앞에 보이는 노을은 

잠자고 있는 감수성을 

깨우고 있네요~!

ㅎㅎㅎㅎ


잠시 막히는 차 안에서 사진 한장~~!



어떠세요~~!!

낭만있어 보이나요??


오늘은 폭염주의보가 발령된 날인데,

사무실 이전때문에

동생과 열심히 땡볕에 일하다 보니,

더위를 먹었나 봐요~~!

물을 먹어도 먹어도 

갈증이 나는 걸보면 말이죠~~!



아내가 롯데몰로 가자고 해서

쇼핑도 잠시 할겸...

여의도를 지나자,

도로가 뻥~~~!!!

뚫리네요!


아내가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로 요리한

이탈리아 음식인 카프레제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예전에 함께 갔었던 매드포 갈릭으로 향했습니다.


자리로 안내 받은 다음

식탁에 놓인 것을 보니,

메뉴가 좀 달라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메뉴판을 살펴봤습니다.


헉!!!!!



예전에 아내와 함께 먹었던

카프레제가 없습니다.


제 아내는 실망을 감추지 않네요~!!


혹시, 예전 매드포 갈릭에서 먹은

메뉴가 생각나서 가실려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메뉴가 개편되었답니다.


제 아내를 위해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보이시나요??

매드포갈릭이란 이름답게

스테이크에 마늘이 덮여져 있는 걸 보세요~!


마늘을 말린 것과 다진 마늘과 통 마늘을

올려놓고 그릴에 스테이크와 나온 것을 보니,

역시 매드포갈릭 답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진 마늘과 통 마늘이

스테이크와 어울려

스테이크에 단맛을 내더라구요~!


물론 안심 스테이크가 아닌 것이 

좀 아쉽긴 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를 안 좋아합니다.

좀 느끼한 맛이 나서 말이죠~!

그런데 제 아내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합니다.


오늘은 아내를 위한 날이니

크림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게살과 어울리는 크림 파스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도 

맛있게 먹는 음식이네요~!


아하~~~!!



롯데몰에 있는 매드포 갈릭에 가시는 분들에게

Tip을 하나 드리면


롯데몰에 있는 매드포 갈릭에서는 롯데 상품권을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도움이 되겠죠~?? ㅎㅎㅎ



728x90
반응형